네이버페이구매 고객님의 소중한 포토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이 왔을때 쇼핑백이 파손이 되어있었습니다 선물용이기에 전화해서 물어보려고했지만"여기 고객센터는 절대 전화를 안받습니다"발신했던 전화 목록이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니라는 이유로 못올리는 관계로 요약하면 물건을 받지마자 3월18일 5시33분 최초 전화했는데 고객센터 시간이 종료 되었다고합니다. 이해 됩니다 늦은 시간에 퇴근시간이니.... 다음날11시13분부터 2~3분동안 전화 대기하면서 수차례 전화를해도 들렸던 전화내용은 1.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이다 2. 점심시간이다 3. 업무가 종료되었다 고객들을 전화를 피하기 위한 고도의 심리전인가요? 판매를 하였으면 소비자에게 사후관리도 중요할텐데 전혀 전화도 할 수없고 심지어 전화번호 남기는것도 없습니다 나중에 제품이 문제가 되어도 이렇게 될듯하네요. 상담사가 한정이 되어있으면 전화번호 남기는 방법이나 카톡 같은 모바일로 하는 방법을 강구해야지 전혀 고객관리가 되지 않네요. 고객만족이 되지않으니 솔직히 제품에 정상이라는게 의심이 되네요. 선물용이라서 구매상품에 대하여 착용같은건 못해봤습니다 기업은 이익창출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만족이우선이 되어야는데 고객만족이 전혀되지않는 시점 최하점을 주고싶은 마음이네요 아. 상품에는 자사의 상품홍보책자만 많이 보냈는데 두번 다시 살필요가 없으니 바로버릴게요. 이렇게 고객불만의 글써도 업체에서 확인을 할지 모르겠네요 경험하지 못하는 분들은 제가 오버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저가도 아닌 고가의 돈을 지불하고 바쁜 업무시간에 수차례 몇분동안 전화해도 받지않는 업체에 놀랐습니다. 자사도 바쁘겠지만 소비자들도 바쁜 직장으로 시간을 쪼개어 전화를 한다는걸 잊지마세요
(2021-03-20 08:21:3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