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네시입니다.
저희쪽에서 택배 픽업접수의 경우에는 구매하신 내역의 일주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실 경우에만 접수가 가능하구요,
수리접수시에는 따로 저희쪽에서 택배접수는 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고객님께 직접 보내주시면 됩니다.
가까운 우체국이나 편의점에서도 쉽게 택배접수 가능하시구요,
보내주실 때에는 제품과 보증서, 그리고 안에 2,500원 동봉해서 보내주시는 비용 선불로 결제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선불비용은 고객님께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는 비용이며, 안에 동봉되는 2,500원은 수리 이후에 저희쪽에서 고객님께 보낼때 드는 비용입니다.
그리고 안에 간략한 수리내용과 수리 이후 받아보실 성함과 연락처, 주소 등도 같이 기재해서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제품 저희쪽에서 수령 후 확인뒤에 고객님께 따로 수리기간 및 비용에 대해서 따로 안내해드립니다.
공지사항의 'A/S 접수 안내' 에도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구요,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A/S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 문의 드려요
체인이 끊어졌어요
as 접수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