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답변입니다. 상품 Q&A - 가네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네, 답변입니다.
가네시 (ip:) 평점 0점   작성일 2023-02-2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95

안녕하세요. 가네시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고리장식부분은 교체비용 부담해주시면 A/S 가능하구요,

고리장식부분은 처음 제품구매 후 6개월 이내까지는 무상이며, 6개월 이후건에 대해서는 수리비용이 발생됩니다.


구매하신지 6개월 이상 경과되셨다면 무상이 아닌 유상으로 수리비용 부담해주셔야 되구요,

A/S 원하시면 고객님께서 계시는 지역에 저희 가네시 매장에 방문하셔서 수리 맡겨주셔도 되며,

매장에 맡겨주시면 저희 본사로 이동 후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 빠른 수리를 원하시면 본사로 바로 택배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이용해서 본사로 A/S 요청시에는 제품전체와 보증서, 그리고 2,500원 동봉해서 보내시는 비용 선불(고객님 부담)로 결제해서 보내주시면 되구요,

택배박스 안에 원하시는 수리내용 및 수리 이후 받아보실 주소지와 성함, 연락처를 메모해서 보내주세요.


택배접수시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주소 등이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택배박스 안에 해당내용을 꼭 메모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하며,

보내시는 주소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공단서로 25 가네시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제품 저희쪽에서 수령 후 확인뒤에 고객님께 따로 수리기간 및 비용에 대해서 따로 안내해드립니다.
공지사항의 'A/S 접수 안내' 에도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구요,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A/S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잠금장치가 이상하게 스프링이 튀어나왔어요 

A/s 어떻게 접수하나요?



010-4900-8809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921 메리골드 18k 다이아팔찌 비밀글 사이즈문의 김**** 2024-02-28 3
18926    답변 비밀글 네, 답변입니다. 가네시 2024-02-29 1
18508 메리골드 18k 다이아팔찌 상품 문의입니다 J**** 2024-01-23 19
18509    답변 네, 답변입니다. 가네시 2024-01-23 21
18348 메리골드 18k 다이아팔찌 비밀글 상품문의 띠**** 2024-01-10 2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